LG화학, 글로벌 이노베이션 챌린지 열어…전세계 스타트업 대상 공모 확대
LG화학, 글로벌 이노베이션 챌린지 열어…전세계 스타트업 대상 공모 확대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1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LG화학
이미지=LG화학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LG화학이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지속가능한 혁신 기술을 찾아 나선다. LG화학은 16일 전 세계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제 1회 글로벌 이노베이션 챌린지(GIC)’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GIC는 우수한 혁신 기술을 발굴하기 위해 LG화학이 글로벌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술 공모전이다. LG화학은 이번 GIC 개최를 통해 기존의 산학협력 오픈 이노베이션을 글로벌 스타트업 분야로 확대했으며 미래 유망 기술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상업화를 지원해 실제 사업에 빠르게 접목시키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공모전 접수 분야는 친환경 플라스틱(Circular Plastics), 재생 수소(Renewable Hydrogen), 탄소 포집·활용(Carbon Utilization), 차세대 전지소재(Sustainable Battery Materials) 등이다.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5월 1일까지다.

LG화학 관계자는 “글로벌 이노베이션 챌린지(GIC)는 전 세계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인만큼 유망한 업체와 협력하여 상업화 가능성이 높은 혁신 기술을 발굴하고 미래 사업을 개발해 나가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