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월드 거래소' 구축…각종 이벤트 열어
엔씨소프트, 블소2 '월드 거래소' 구축…각종 이벤트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2.2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2'에 '월드 거래소'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구축된 월드 거래소는 같은 월드에 속한 12개 서버 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그동안 서버 내 찾기 어려웠던 아이템을 보다 쉽게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다.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 ▲무공서 ▲언령석 등을 거래할 수 있다.

엔씨는 이날 월드 보스 이벤트 ‘붉은 약탈자 귀혼:반지 전쟁 시즌 2’를 진행한다고도 밝혔다. 캐릭터 서버 이전을 통해 서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등급 반지인 ‘붉은 맹주의 심장’을 받는다. 월드 보스는 각 월드의 지정된 1개 서버에 등장하며,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출입 가능한 해룡산맥 ‘비탄의 투기장’에 출현한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과 3월 5일 오후 8시부터 열린다.

서버 이전은 이날부터 3월 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이번 서버 이전은 2개의 월드가 하나의 그룹이 돼 진행된다. 모든 이용자는 100플레이포인트로 서버 이전권을 주 1회(총 2회) 교환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붉은 약탈자:귀혼의 그림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서버별로 안전지역 ‘그림자 투기장’에 출현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등급 반지인 ‘수호자의 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과 3월 5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한다.

이 밖에도 ‘야루의 깜짝 상자 이벤트’도 예고됐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