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마이데이터' 리뉴얼 출시...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리뉴얼 출시...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결제 포함 전업권 포인트 통합관리 도입
캘린더·이자계산기·지출개선 안내 등 탑재
(자료=우리카드)
(자료=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더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을 통해 얻은 고객 니즈를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자산,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 및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해주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와 카드 결제액,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마이데이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꿀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제공 기관 1개 연결 시 5천 포인트, 2개 이상 연결 시 8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동의 시 추가로 2천 포인트로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 또는 마케팅 동의 시 최대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지속적으로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 내 마이데이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