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LA레이커스와 온라인 기획전 전개
CJ제일제당 비비고, LA레이커스와 온라인 기획전 전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레이커스 유니폼 및 스포츠 OTT 서비스 SPOTV NOW 3개월 구독권 제공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비비고 인기 제품을 세일하고, LA레이커스 유니폼과 SPOTV NOW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하는 ‘비비고 X LA레이커스’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비비고 인기 제품을 세일하고, LA레이커스 유니폼과 SPOTV NOW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하는 ‘비비고 X LA레이커스’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비비고 인기 제품들과 ‘수제만둣집 신메뉴 세트’, ‘왕교자 세트’, ‘국물요리 세트’, ‘든든한 죽 세트’ 등 기획 세트 4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다. 기획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LA레이커스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 앤서니 데이비스의 유니폼을 선물한다. 또 200명에게는 스포츠 OTT 서비스 SPOTV NOW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 성수동 커먼그라운드에서 내년 1월 5일까지 피규어 전시회 ‘이어지다!#손끝으로’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크기의 LA레이커스 선수 피규어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전시회의 다양한 볼거리를 인스타그램에 ‘#손끝으로’, ‘#비비고’, ‘#쿨레인’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방문객에게는 비비고 3종 세트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한우소고기죽, 김치볶음을 증정한다. 더불어 전시회 동안 매주 6명을 추첨해 LA레이커스 유니폼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손끝’으로 이어지는 비비고의 정성, 아티스트의 장인정신, LA레이커스의 감동과 열정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LA레이커스와 손을 잡은 이후 선보인 첫 국내 행사인 만큼 이를 시작으로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