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매일 오전 8시 '신박한 금융시장 투데이 신금투' 진행
신한금융투자, 매일 오전 8시 '신박한 금융시장 투데이 신금투'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신한금융투자)
(자료=신한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투자자들에게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모토로 투자정보를 신속하고 쉽게 제공하기 위해 매일 아침 유튜브로 실시간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신박한 금융시장 투데이 신금투' 라이브 방송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매일 아침 8시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해 시황과 국내외 이슈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라이브 방송 ‘신박한 금융시장 투데이 신금투’를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신박한 금융시장 투데이 신금투'는 글로벌 마감 브리프 코너와 애널리스트 코너로 구성된다.

글로벌 마감 브리프는 간밤 해외 시장의 동향과 주요 경제 이벤트 및 이슈 등을 브리핑해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애널리스트 코너는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작성한 보고서를 바탕으로 사회자와 질의 응답을 통해 투자자가 쉽게 이해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채널에서는 주식 초보자를 위한 입문 콘텐츠인 '처음주식'과 '처음해외주식',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의 깊이 있는 보고서를 작성자인 애널리스트가 직접 투자자 눈 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한 동영상 콘텐츠인 '투자 아카데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