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고추장 치킨 쉑’ 한정판 출시
SPC 쉐이크쉑, ‘고추장 치킨 쉑’ 한정판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활용 온라인 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SPC그룹)
SPC그룹 쉐이크쉑이 지난해 한정 판매해 인기를 끌었던 고추장 치킨 쉑과 프라이를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쉐이크쉑이 지난해 한정 판매해 인기를 끌었던 고추장 치킨 쉑과 프라이를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고추장 치킨쉑은 2020년 10월 SPC그룹과 미국 쉐이크쉑이 공동 개발해 국내에 한정판으로 판매했으며, 이후 미국과 영국에서도 잇따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우리나라의 양념치킨에서 영감을 받은 ‘고추장 치킨 쉑(9500원)’은 닭가슴 통살을 수비드(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 쉑’에 매콤 달콤한 고추장글레이즈 소스와 아삭한 백김치슬로, 고추장마요 소스로 한국적 풍미를 살리고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고추장 프라이(5400원)는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고추장마요 소스, 베이컨, 고춧가루, 쪽파를 올린 제품이다. 

고추장 치킨쉑 재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쉐이크쉑 인스타그램페이지와 SK텔레콤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를 통해 응모한 고객 30명을 선정해 30일 저녁 7시 미국 쉐이크쉑 1호점이 위치한 메디슨 스퀘어 파크를 본뜬 메타버스 공간에서 시식회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제품의 앰버서더로 가상 모델 루시, 루이, 아뽀키를 선정해 뉴욕에서 고추장 시리즈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고추장 시리즈를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메타버스를 이용한 시식회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