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창립 53주년 이벤트...1등 경품은 '캐스퍼'
광주은행, 창립 53주년 이벤트...1등 경품은 '캐스퍼'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9.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광주은행이 창립 53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15일까지 '볼수록 매력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내일부터 5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광주형일자리' 모델로 탄생한 광주글로벌모터스(GGM) 신차 '캐스퍼'를 1등 당첨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문화 트렌드를 감안해 쿠팡이츠 상품권 및 wavve(웨이브) 이용권 등 생활밀접쿠폰도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신용카드, 예·적금, 대출, 외화예·적금, 펀드, ISA 등 총 14종의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총 14종의 금융상품 중 가입상품의 종류에 따라 메달 1개씩을 받게 되며, 메달을 8개 이상 받으면 금메달, 메달 6개 이상은 은메달, 메달 4개 이상은 동메달로 구분해 경품 추첨의 대상자가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29일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금메달 1명은 광주글로벌모터스(GGM) 캐스퍼 ▲은메달 2명은 김치냉장고를 받는다. 

동메달 선착순 2만명은 쿠팡이츠 1만원권/wavve(웨이브) 베이직 이용권/적금통장(은행 부담 적금통장 1만1000원 또는 외화적금통장 10달러 중 택1)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메달 2개 이상 획득시 선착순 1만명에게는 GS편의점 '비요뜨초코링', 상품 만기 예정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GS편의점 '고향만두'가 지급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창립 53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지역민과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한결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요즘, 즐거움을 주는 금융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직접 일자리 1000개, 간접 일자리 1만개 창출을 전망하는 광주글로벌모터스(GGM)의 지역경제 안착을 위해 광주광역시, 현대자동차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은 260억원을 출자하며 3대 주주로 팔을 걷어붙였다. 

이는 이익을 우선시하기 보다 지역 일자리 창출에 공헌하겠다는 결정에 따른 것으로, 다른 시중은행이 참여하지 않은 가운데 지역은행 최초로 출자를 선언하며 지역 우량기업들의 투자유치를 위한 마중물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