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고수 함유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고수 함유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9.0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앰플, 워터 에센스, 젤 크림 3종으로 구성해 단계별 집중 관리 가능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인 원료 고수를 함유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인 원료 고수를 함유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기후 변화와 팬데믹 등 외부 환경에 따라 삶의 패턴이 달라져 피부 고민이 생긴 고객을 위한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통해 고수의 유효 성분을 추출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엄격하게 관리하는 스마트 팜에서 수경재배 공법으로 깨끗하게 키운 고수만을 선별했다. 안전한 클린 원료와 처방은 물론 까다로운 5가지 주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피부 건조, 거칠어짐 등 대표적인 트러블을 빠르게 완화시켜 준다.

해당 라인은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 카밍 워터 에센스, 수딩 젤 3종으로 구성해 단계별로 관리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은 고수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를 1% 고함량 처방했다. 고민 부위에 바르면 빠른 피부 진정과 재생 효과를 부여한다. 카밍 워터 에센스는 워터 타입으로, 고수 추출물과 수분 진정에 효과 있는 판테놀을 넣어 자극 염려 없이 매일 쓸 수 있다. 수딩 젤은 고수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유익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힌다.

이에 대해 순플러스 관계자는 “화장품 시장에서 그동안 흔히 사용하지 않던 원료인 고수를 활용해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했다”며 “아모레퍼시픽만의 신기술로 성분의 유효 성분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피부 고민을 처리해줄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3종은 순플러스 공식 네이버 브랜드관과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