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 추가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 추가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을 추가하고 이달 오픈할 '왕위쟁탈전'에 앞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은 크라켄의 힘으로 변이된 해적 황금 수염을 물리치고 보물섬을 찾는 스토리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명성 퀘스트, 1인·5인 던전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다양한 섬들을 탐험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섬에는 전투, 플랫포머(점프를 하며 이동하는 미니게임), 휴양지 등 여러 콘셉트가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에피소드에서 스킬 효과가 극대화되는 이마젠 해적냥(물 속성), 피요(나무속성)를 추가하고, 해적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과 신규 탈 것 보토를 선보였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 후냐 컴퍼니는 후냐를 수집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콘텐츠다. 이번 후냐들은 기존의 하얀색 후냐가 아닌 다양한 색깔과 5가지 속성을 갖고 있어,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총 6개의 후냐를 배치해 캐릭터의 등급, 각성, 잠재능력, 세트 효과 등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날 이달 중 왕위 쟁탈전을 업데이트하며 이에 앞서 신규 6성 탈 것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다음 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도 밝혔다.

왕위 쟁탈전은 서버 1위 킹덤(길드)을 결정하는 대규모 전투로, MMO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