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취향 저격… LF 하프클럽, ‘스트릿패션, 스타일가이드‘ 기획전 열어
2030 취향 저격… LF 하프클럽, ‘스트릿패션, 스타일가이드‘ 기획전 열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럴아이디어,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콘트로바날레 등 유명 브랜드 할인
(사진=LF)
LF 하프클럽은 오는 22일까지 스트릿 매거진 페이지를 열고 ‘스트릿패션, 스타일가이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은 오는 22일까지 스트릿 매거진 페이지를 열고 ‘스트릿패션, 스타일가이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릿 매거진 페이지는 패션을 사랑하는 일반 소비자들이 참여한 스냅 사진을 통해 제너럴아이디어,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콘트로바날레 등 유명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데일리룩을 보여준다.

최근 스트릿 캐주얼 카테고리의 확장과 관련 브랜드 입점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는 LF 하프클럽은 이번 스트릿 매거진 페이지에서 원마일웨어와 테크웨어, 뉴트럴컬러, 하이엔드 스타일, 오버실루엣 스타일 등 2030 소비자에게 인기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스트릿 매거진에서 소개된 제품은 ‘스트릿패션, 스타일가이드‘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스트릿 매거진 속 상품은 물론 골든구스, 메종마르지엘라 등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의 제품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너럴아이디어는 2021 FW시즌 신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반팔티셔츠부터 니트, 가디건, 볼캡까지 총 59종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을 1~8만 원대로 구성했다.

스톤아일랜드는 64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자켓과 가디건 등 아우터가 최대 37% 할인가로 마련됐으며 티셔츠와 니트, 팬츠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톰브라운의 상품은 최대 52% 할인가에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지며 콘트로바날레의 후디와 맨투맨, 셔츠, 볼캡 등은 69% 할인한다.

LF 하프클럽 측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젊은 감성의 스트릿 브랜드를 빠르게 입점시키고 있다”며 “이번 스트릿 매거진과 관련 기획전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