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 ‘쿠야(KUYA)’ 신상품 출시
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 ‘쿠야(KUYA)’ 신상품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쿠야(KUYA)’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넷마블이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권(IP) 쿠야에서 동글동글 귀엽고 앙증맞은 매력을 갖춘 ‘주먹밥 쿠’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이다. 그립톡, 데코스티커, 씰스티커 3종이 출시된다.

넷마블은 쿠야 마그넷, 슬림파우치, 키링, 마우스패드 등도 8월 중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양파, 샐러리, 참외, 똥군 등 다양한 쿠야 캐릭터를 활용한 봉제인형, 반팔티, 모찌인형, 키링인형, 하이루프 폰 스트랩, 미니 룽키링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쿠야’는 기존 ‘쿵야’ IP를 리뉴얼하면서 글로벌 IP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해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명칭으로 변경한 것”이라며 “쿠야 캐릭터들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소비 트랜드에 맞춘 신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공식 온라인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쿠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