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 하이트진로, 진로 백팩 한정 판매
MZ세대 겨냥… 하이트진로, 진로 백팩 한정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8.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 미니 팩소주 원형 그대로 구현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많은 화제를 모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참이슬 백팩에 이어 2년 만에 진로 팩소주 모양의 백팩을 4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많은 화제를 모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참이슬 백팩에 이어 2년 만에 진로 팩소주 모양의 백팩을 4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백팩은 진로 미니 팩소주 원형을 그대로 구현했다. 가방 형태부터 측면에 새겨진 바코드, 미성년자 경고 문구 등 실제 팩소주와 동일한 모양에 실버와 블랙의 두꺼비 심볼로 디자인했다.

백팩 크기는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 200ml와 비교해 컴팩트한 진로 팩소주 160ml에 맞춰 참이슬 백팩 대비 20% 줄였다. 아울러 각종 수납 공간을 비롯해 소주 전용 보냉 홀더와 두꺼비 네임텍까지 갖춰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더스트백도 추가 증정한다.

진로 백팩은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54000원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진로 백팩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깔끔한 진로의 유쾌한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9월 혼술·홈술 트렌드를 반영해 소주 업계 최초로 선보인 160ml 용량의 미니 팩소주는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한달 만에 100만팩을 판매한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