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공모전… 오는 9월 17일까지 접수
광동제약,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공모전… 오는 9월 17일까지 접수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5~7세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누구나 개인 및 단체 단위로 신청 가능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어린이 환경인식 향상을 위한 ‘제2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작품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광동제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광동제약은 어린이 환경인식 향상을 위한 ‘제2회 가산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작품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동제약이 주최하고 환경부, 한국미술협회,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환경교육센터, 서울교육대학교 미술영재교육연구소, 가산의료재단 광동한방병원 등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 주제는 ‘환경사랑,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그려요!’로 전국의 5~7세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은 누구나 개인 및 단체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환경사랑’ 주제에 맞는 작품을 8절지 규격에 맞춰 창작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 응모 페이지에서만 지원받고 있다. 

응모된 작품은 환경부 장관상에 해당하는 대상을 비롯해 개인 415명, 단체 4곳을 선발해 시상한다. 결과 발표는 10월 11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광동제약 측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환경인식을 길러주고자 대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최근 친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비타500병 분리배출 TIP’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코로나19 이전까지 매년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개최하는 등 환경보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제주삼다수 수원지인 제주지역 수자원 보호를 위한 절수기 설치 사업 등도 실시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