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연 5% 우대금리 CMA RP형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연 5% 우대금리 CMA RP형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7.2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최초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
수수료·현금·금융상품 쿠폰·ETF 등 혜택
한화투자증권이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를 오는 9월25일까지 연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를 오는 9월25일까지 연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를 오는 9월25일까지 연다고 27일 밝혔다.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환매조건부채권) 주식통장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신규 계좌를 개설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은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매월 1원 이상 입금하고, 매월 입금액 이상 주식 약정을 하면 예탁금에 대해 1년간 연 5%의 페이백 혜택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는 제외되며, 우대수수료율은 0.0040595%(변동 가능)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에 참여한 생애최초 신규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3만원를 지원한다. 

주식거래 규모 및 잔고 유지 조건에 따라 최대 6만원의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월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주식약정을 3개월 연속 달성 시 커피쿠폰을, 월 70만원 이상 시 KODEX 골드 선물(H) ETF(상장지수펀드) 1주를 제공한다. 

이 밖에 이벤트 신청 및 계좌개설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500만원 여행상품권 지원하는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MZ세대 등 투자를 시작하는 개인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산을 쌓을 수 있는 서비스를 늘 고민하고 있다"며 "쉬는 현금에 우대금리를 제공해 매매 부담을 줄이고 소액으로도 누구나 투자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