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참가자 모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0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자료=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신설된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경험과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방학 기간 약 2개월 동안 심화된 실무 개발 훈련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참신한 게임 기획과 게임 개발 실력을 보유한 전국 만 13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최대 6명)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희망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본인 또는 팀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와 심층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다음 달부터 약 2개월동안 게임 개발에 대한 전문가 코칭과 앱마켓 출시 지원을 받는다.

넷마블은 또 참가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경진대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하고 상금을 준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5년간 게임아카데미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 개발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고도화된 교육과 출시 지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잠재력 있는 미래 게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