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고객·직원들과 '힘내라!KB' 응원 이벤트
KB금융, 고객·직원들과 '힘내라!KB' 응원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7.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프렌즈 캐릭터로 과일컵 선물·영업점 1일 안내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2일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과 직원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힘내라! KB'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KB금융)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2일 고객·직원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힘내라! KB'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프렌즈 캐릭터는(왼쪽부터) 키키, 아거, 비비, 라무, 콜리. (사진=KB금융)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2일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직원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힘내라! KB'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프렌즈는 KB금융그룹의 대표 캐릭터로 비비, 키키, 아거, 라무, 콜리 5개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KB금융의 모바일 앱과 SNS 채널에서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고객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이날 행사는 KB국민은행 서초동종합금융센터와 노원종합금융센터에서 각각 진행됐다. 스타프렌즈는 고객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한 과일컵과 함께 '당신의 빛나는 오늘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영업점 1일 로비매니저로 고객 안내 업무를 맡으며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 KB국민은행 여의도 전산센터에서는 출근길 직원들에게 과일컵을 전하며 2021년 하반기의 힘찬 시작을 함께 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이날 전산센터 로비는 스타프렌즈와 반갑게 인사하고 사진을 찍는 직원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특히 직원들에게 인기가 높은 콜리는 이어지는 직원들의 사진요청으로 정작 과일컵 전달에는 소홀해 행동대장 키키에게 혼이 나는 우스꽝스러운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분들과 직원들에게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청량감을 전하기 위해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스타프렌즈의 귀여운 모습을 자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