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획·운영…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3기‘ 모집
콘텐츠 기획·운영…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3기‘ 모집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학생 대상 총 208명 선발… 8월 8일 모집 마감
(사진=KT&G)
KT&G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상유니브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SNS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상상프렌즈 13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KT&G)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G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상상유니브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SNS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상상프렌즈 13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발된 대학생들은 전국 13개 지역본부에서 상상유니브의 운영진으로 활동하게 된다. 각 지역의 다양한 문화, 예술, 봉사 프로그램 등을 기획·운영하고 프로그램 홍보에 필요한 SNS콘텐츠와 홍보영상 등도 제작한다.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8월 8일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208명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매월 20만원의 활동비와 콘텐츠 제작비가 지원되며,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에 필요한 온라인 교육도 받을 수 있다.  

KT&G 상상유니브는 2010년부터 청년들에게 문화·예술·봉사·진로 탐색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T&G가 운영하는 대학생 종합커뮤니티다. 그동안 클래스와 페스티벌, 봉사활동 등 현장 중심의 프로그램들을 실시해왔고,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변화를 반영해 온라인 클래스인 ‘집콕클래스’와 온라인 경연대회 ‘집현전’, 온라인 멘토링 ‘커리어다이닝’ 등 언택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KT&G 측은 “상상유니브는 대학생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사회적 가치를 만드는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지난 11년간 90만 명이 넘는 대학생들과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