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1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부터 1주년 축제 진행…케이크 행사도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실시된 업데이트로 신규 펫 ‘아쿠돈’이 추가됐다.

에덴 지역 ‘물의 길’에서 등장하는 아쿠돈은 제어형 타입의 펫이다. 적에게 상태이상 효과를 부여하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등 전략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토템 등급의 돌파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에 기존 4성 전설 등급 토템을 5성 신화 등급 토템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부족전의 정규 시즌도 진행된다. 프리시즌을 거쳐 진행된 부족전의 정규 시즌이 오는 22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부족전에 참가한 부족과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와 보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다음 달 8일까지 1주년 축제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자동사냥을 통해 1주년 기념 스톤을 모아 조련사의 밧줄, 조개, 블루젬을 비롯해 1주년 기념 특별 여름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같은 달 14일까지 1주년 케이크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 최대 3단의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 스톤, 펫코인, 랜덤 정령석뿐만 아니라, 최대 블루젬 1000개, 170 랜덤 전설 부적, 최상위 정령펫을 소환하는 정령석 100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