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협회, 금투사 4곳 정회원 가입식 개최
금융투자협회, 금투사 4곳 정회원 가입식 개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6.1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나미스·와이드크릭·원·피타자산운용 4개사 승인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는 이사회에서 정회원 가입이 승인된 금융투자회사에 대해 가입식을 열고 회원증서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왼쪽부터) 와이드크릭자산운용 백승훈 전무, 금융투자협회 나재철 회장, 피타자산운용 박기훈 대표, 두나미스자산운용 김대욱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금투협)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는 이사회에서 정회원 가입이 승인된 금융투자회사에 대해 가입식을 열고 회원증서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왼쪽부터) 와이드크릭자산운용 백승훈 전무, 금융투자협회 나재철 회장, 피타자산운용 박기훈 대표, 두나미스자산운용 김대욱 대표가 이날 가입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금투협)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는 이사회에서 정회원 가입이 승인된 금융투자회사에 대해 가입식을 열고 회원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정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는 두나미스자산운용, 와이드크릭자산운용, 원자산운용, 피타자산운용 등 4개사다.

금투협 회원사는  홍보와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시 할인혜택도 누리게 된다.

이날 4개사의 정회원 가입에 따라 금융투자협회 회원수는 475개사가 됐다. 정회원은 338개사(증권 59, 자산운용 261, 선물 4, 부동산신탁 14)며 준회원은 111개사, 특별회원은 26개사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