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청약우대 일거양득 적립식 펀드 이벤트
KB증권, 청약우대 일거양득 적립식 펀드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6.0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고객 누구나 펀드 2만원 상당 쿠폰 제공
프라임PB/공모주/펀드상담고객에 추가혜택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내달 9일까지 '청약우대 일거양득! 적립식 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자료=KB증권)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내달 9일까지 '청약우대 일거양득! 적립식 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자료=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내달 9일까지 '청약우대 일거양득! 적립식 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에서 공모주 청약시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 사전 요건을 달성하고자 하는 개인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KB증권은 올해 IPO(기업공개) 예정인 카카오뱅크와 LG에너지솔루션의 대표 주관사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기업들의 상장을 준비 중이다. 

KB증권은 하반기까지 IPO 흥행 열기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돼 올해 5월 공모주 우대 조건을 확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배수까지 공모주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한 바 있다. 상세한 우대 혜택은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경우 각 이벤트의 대상과 혜택 조건이 다르지만 적립식 펀드 이벤트인 만큼 공모주 청약 2배수 우대 조건 중 하나인 청약일 직전 2개월 이상 적립식 펀드를 월 100만원 이상 납입(정기대체)해 우대 혜택 사전 요건을 달성하고자 하는 고객은 공모주 청약 2배수 혜택 외에도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적립식 펀드 쿠폰 증정 이벤트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M-able(마블)'과 HTS(홈 트레이딩 시스템) 'H-able(헤이블)'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온라인 적립식 펀드 할인 쿠폰 1만원권 2장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PRIME PB와 공모주/펀드 상담 이벤트'는 프라임클럽(PRIME CLUB) 서비스에 가입해 프라임 PB에게 공모주 청약 관련 안내 상담 또는 적립식 펀드 관련 상담 시 적립식 펀드 할인 쿠폰 1만원권 2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별 요건 달성 시 지급되는 쿠폰은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 납입 시 1만원 할인 쿠폰 1장, 10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 납입 시 1만원 할인 쿠폰 1장으로 두 이벤트 모두 요건 달성 시 최대 4장이 지급된다. 쿠폰은 다음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쿠폰 사용 경품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해 6월과 7월 각각 적립식 펀드 10만원 이상을 납입하고 8월말까지 10만원 이상 잔고 유지 고객 전원에게 커피 상품권 1매를 지급한다. 또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롯데호텔 뷔페(라세느) 식사권을 1인 2매 지급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카카오뱅크, LG에너지솔루션 등 하반기 예정 IPO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 우대 요건 마련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공모주 청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금융위원회의 공모주 배정방식 변경에 대한 내용을 사전에 숙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