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10주년 행사 진행
넷마블,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10주년 행사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08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의 10주년을 맞아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먼저 오는 30일까지 출석 행사를 진행한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10주년 기념 무드 모먼트 프레임, 플로라 체어, 불꽃놀이 포즈, 핑크 로열 크라운 작물 등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24일까지 게시판에 10주년 축하 댓글과 축하 영상을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캔디를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이번 10주년 행사와 함께 신규 펫 ‘웨딩마치 펫’과 이달의 작물 2종을 추가했다고도 밝혔다.

웨딩마치 펫은 외형과 등급에 따라 3종으로 나뉘며, 캡슐머신-펫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10일까지 신규 펫을 획득하면 레벨쑥쑥 영양제와 블랙 사파이어 머리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추가된 이달의 작물 2종은 ‘스페셜 블루베리 젬’과 ‘스페셜 로즈 퍼퓸’으로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다.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반다나 머플러, 미니 스커트, 포웨어 셔츠 등 여름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이 추가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