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유통망 확장 나섰다
LF 아떼,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유통망 확장 나섰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7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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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뷰티 지향...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사진=LF)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면세점 유통망을 확장하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했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 높이기에 돌입했다.

아떼가 면세점 유통망을 넓히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LF가 2019년 프랑스 바네사브루노 본사로부터 아떼 코스메틱의 글로벌 상표권을 획득하며 선보인 아떼는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 社와 함께 공동 연구개발해 스위스산 기능성 식물원료 알피뉴스를 확보하고 동물 실험을 일체 진행하지 않는 동시에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다수의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아떼는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플랫폼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왔다. 앞서 소공동 롯데 면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 아떼는 이번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아떼의 대표 아이템인 어센틱 립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이다.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스틱으로 프랑스 이브社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입술 온도에 따라 색소가 반응해 개인별 최적의 컬러를 자연스럽게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순하지만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백탁 없이 투명하게 발리는 수분 에센스 질감으로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위스 꽃효모를 두 번 발효해 얻은 항산화 에너지로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마스크 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식물성 유산균 발효물을 통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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