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장애인협회에 행복걷기 챌린지 기부금 전달
SK에코플랜트, 장애인협회에 행복걷기 챌린지 기부금 전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6.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에코플랜트
사진=SK에코플랜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에코플랜트는 지난 3일 '행복걷기 챌린지'로 모인 기부금 2000만원을 서울시 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SK에코플랜트가 진행한 행복걷기 챌린지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 걷기 운동을 장려하는 건강 캠페인이다.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 속 구성원의 성취감을 고취하고 긍정적인 에너지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해에 이어 2회차를 맞아 친환경 걷기운동 콘셉트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직접 촬영한 플로깅, 텀블러 사용하기, 장바구니 이용하기 등의 모습을 공유하며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 4월부터 4주간 총 누적 걸음은 2억보다. 1만보당 1000원 기부를 통해 총 2000만원이 모금됐다.

SK에코플랜트는 모금된 기부금을 서울시가 주관하는 ‘장애아동 사회활동 향상을 위한 이동보조기기 지원사업’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장애아동을 위한 전동휠체어 구매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주형 SK에코플랜트 행복디자인그룹장은 “구성원이 함께 참여해 이뤄낸 결과로 장애아동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