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미리 봄 선물 맞이하세요" 이벤트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미리 봄 선물 맞이하세요" 이벤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 된다. 설날과 졸업입〮학,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2월 한달 간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인 ‘캐치패션’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Visa카드로 상품 결제 시 18% 캐치패션 캐시백 ▲하나카드로 상품 결제 시 16% 캐치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2월 한달 간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박)을 5명에게 증정하며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손님 중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가 제공된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3월 31일까지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 이상 결제 시 7000 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2000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타오바오, 아이허브에서 $50 이상 결제 시 5천 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하나머니는 즉시 현금화 (계좌이체, 인출) 할 수 있는 하나카드 포인트이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해외 직구 관련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무료로 보상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조경록 과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새 학기를 바삐 준비하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부담없이 선물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해도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손님에게 보탬이 되는 많은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