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출시
정관장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출시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1.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동인비의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정관장)
정관장 동인비의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정관장)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상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고 26일 전했다.

신제품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는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독자적 스킨케어 성분인 ‘홍삼콜라겐’과 ‘24K 퓨어골드’를 동인비만의 비법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동인비 대표 프리미엄 에센스인 ‘진 에센스’는 홍삼콜라겐의 5배가 함유하고 있어 인텐시브 케어에 초점을 두는 제품이다.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는 총 4병으로 구성되어 1주에 한 병씩 사용하면 볼, 눈가, 입가 부위의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4주 후에는 피부 보습과 탄력, 치밀도, 눈가 주름을 동시에 개선하여 탄탄하고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는게 업체의 설명이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앰플 텍스처는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고 촉촉하게 흡수되어 나이트 스페셜 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갑자기 차가워진 날씨에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고 싶다면 보습과 탄력, 밀도까지 탄탄하게 다져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10ml X 4개 / 290,0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10ml X 8개 / 350,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더블에디션’도 한정 판매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