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흔한 남매 과자선물세트‘ 2탄 출시
롯데제과, ’흔한 남매 과자선물세트‘ 2탄 출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8.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제공=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롯데제과가 ‘롯데제과 X 흔한 남매 영상 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출시돼 1주일 만에 완판 됐던 ‘롯데제과 X 흔한 남매 한정판 과자세트’의 2탄이다.

이 제품에는 ‘치토스’, ‘칸쵸’, ‘꼬깔콘’, ‘카스타드’, ‘칙촉’ 등 인기 제품 9종이 들어있다. 또한 영상 제작 놀이를 할 수 있는 슬레이트, LED 조명, 스티커, 플레이 카드 등 4종도 포함됐다. 신제품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 제작 놀이 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한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인스타그램에 제품 개봉 영상과 ‘흔한남매언박싱이벤트’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흔한 남매 봉제인형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중순에 발표된다.

이 제품은 11번가를 시작으로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은 18,900원이다. 롯데제과는 오는 17일까지 11번가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무작위 추첨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3명)’, ‘’카자니아 이용권(5명)‘ 등을 증정하고 과자선물세트도 함께 준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