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NS홍보채널 '광화문 2번출구'로 새 단장 “고객 소통 강화”
KT, SNS홍보채널 '광화문 2번출구'로 새 단장 “고객 소통 강화”
  • 이성준 기자
  • 승인 2020.05.2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제공.
KT 제공.

[화이트페이퍼=이성준 기자] KT가 유튜브, 네이버TV,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 5개로 구성된 KT 홍보실의 SNS 채널을 새롭게 단장했다.

29일 KT에 따르면 신규 SNS 채널은 광화문 사옥 위치를 소재로 한 '광화문 2번출구'를 통합 브랜드로 정했다.

이에 따라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동영상 보도자료를 주기적으로 배포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동영상 보도자료의 주기적 배포는 통신 3사 중 처음이다.

또한 KT는 인스타그램 채널에 '라떼', '치노', '이다' 등 3명의 가상 캐릭터를 중심으로 KT 직원의 일상을 담고 이용자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이야기를 풀어갈 계획이다.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기술이 바꿀 미래 사회에 대한 전망과 다양한 KT 소식을 중심으로 정보와 흥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유익한 기업 채널을 선보인다.

KT는 이번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해 6월말까지 경품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

KT 홍보실장 양율모 상무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홍보의 영역을 확장하겠다"며 "고객 중심의 홍보로 KT그룹의 따뜻한 이미지와 국민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