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여행가자... 21일부터 '서머 체어·레디 백' 증정
올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여행가자... 21일부터 '서머 체어·레디 백' 증정
  • 임채연 기자
  • 승인 2020.05.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가 올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으로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을 준비했다(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올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으로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을 준비했다(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화이트페이퍼=임채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으로 캠핑용 의자와 레디백을 준비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7월 22일까지 약 63일간 진행되며,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인천공항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번 증정품인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은 집에서 가족들과 혹은 한적한 곳에서의 나홀로 휴식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실용성을 가미했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로 각각 다른 디자인의 3종으로 출시된다.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린과 핑크 색상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교환 기간은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로 동일하다.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준비수량 소진 시,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하며 e-스티커는 결제 시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증정품 구매도 가능하다. 서머 체어 그린 상품 1종을 별도 판매하며 가격은 3만3000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