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부산 기장군 지역민 위해 코로나19 지원금 전달
신세계사이먼, 부산 기장군 지역민 위해 코로나19 지원금 전달
  • 임채연 기자
  • 승인 2020.05.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기장군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사진=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부산 기장군에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화이트페이퍼=임채연 기자] 신세계사이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부산시 기장군 지역민 돕기에 나섰다.

신세계사이먼은 부산시 기장군 지역민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천만 원을 출연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개최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규석 기장군수, 허영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점장, 정원철 신세계사이먼 CSR팀장 등이 참석한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산시 기장군에 전달되며,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의 긴급생계비 지원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지난 2018년부터 매년 '기장 파전축제', '기장군과 함께하는 파머스마켓' 등을 개최하며 기장군의 우수한 지역 특산물 홍보에 노력해 왔다. 또 부산의 우수한 사회적 경제기업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해 '삼거리 페스티벌'도 진행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 어려움을 겪는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지역과 동반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