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싱가포르 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
미래에셋대우, 싱가포르 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3.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대우는 싱가포르 주식시장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싱가포르 주식시장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미래에셋대우)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싱가포르 주식시장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싱가포르 온라인 매매 서비스 도입으로 투자자들은 HTS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을 통해 싱가포르 주식을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으며, 수수료도 기존 오프라인 매매 대비 저렴한 0.3%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서비스 오픈에 발맞춰 싱가포르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로써, 미래에셋대우의 온라인 매매 가능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독일, 영국, 캐나다,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이어 싱가포르까지 총 10개국이 되며, 오프라인 거래 가능 국가를 합친 전체 거래 가능 국가 수는 33개국이다.

김기환 미래에셋대우 VIP솔루션본부장은 "싱가포르 주식시장은 투자자의 인컴투자 포트폴리오에 배당 매력이 높은 싱가포르 리츠(REIT's)를 담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고객의 투자기회 확대와 손쉬운 거래를 위해 싱가포르 주식시장 온라인 매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