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펭수' 앞세워 젊은층 공략...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  '펭수' 앞세워 젊은층 공략...체크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2.17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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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카드는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사진=KB국민카드)
이 카드는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KB국민카드가 ‘펭수’ 특유의 인사법인 ‘펭하’ 포즈와 ‘펭수’의 다양한 표정을 이모티콘으로 만들어 카드 디자인으로 사용한 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EBS의 인기 캐릭터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카드는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카드 디자인은 ‘펭-카’ 또는 ‘펭-모티콘’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롯데월드·에버랜드 50% ▲GS25 5% ▲통신요금 2500원 할인 등 노리체크 카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의 감각적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2030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말까지 다양한 상품을 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로 88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8명을 추첨해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20명에게는 ‘닥터드레 헤드폰’을 제공한다. 또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88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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