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뚜껑에 N페이 3만원...CU·DB손보, ‘내차보험 만기라면’ 선봬
컵라면 뚜껑에 N페이 3만원...CU·DB손보, ‘내차보험 만기라면’ 선봬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2.1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해보기만 해도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진=BGF리테일)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해보기만 해도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진=BGF리테일)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CU가 DB손해보험,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 보험을 연계한 이색 상품 '내차보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만기라면'은 기존 CU의 단독 상품으로 운영되던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해 30만 개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DB손보가 주력하는 보험상품인 자동차 보험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해보기만 해도 네이버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만기라면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선착순 2000개)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당 경로를 통해 가입까지 이뤄질 경우 N페이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BGF리테일 정한택 MD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편의점과 보험사의 이색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업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를 통해 CU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