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서비스·통신비 할인...하나카드,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보안서비스·통신비 할인...하나카드,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1.1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 하나카드’는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하나카드)
‘ADT캡스 하나카드’는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는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ADT캡스 보안서비스 할인에 특화된 'ADT캡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ADT캡스 하나카드’는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료를 전월 실적에 따라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로 ‘ADT캡스홈 보안 서비스’ 이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SKT 통신료 자동이체 시 추가로 20%(3750원) 할인 받을 수 있어 1만8750원인 해당 서비스를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통신비 할인 혜택도 있다. SKT T플랜 요금을 사용하고 이 카드로 결제 시 T플랜 요금제에 따라 최대 월 5,500원 청구 할인에 ‘ADT캡스 하나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10,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인터넷 쇼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ADT캡스와 하나카드는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말까지 발급 후 ADT캡스 자동이체 및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ADT캡스의 ‘캡스홈 도어가드’는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부터 배회자 감지 및 알림, 양방향 대화, 24시간 출동 및 SOS비상버튼, 무료 피해보상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