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대만 숙박 예약 플랫폼 ‘아이아요’와 제휴
하나카드, 대만 숙박 예약 플랫폼 ‘아이아요’와 제휴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1.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왼쪽)과 쩡자오강 아시아요 CEO 가 협약체결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왼쪽)과 쩡자오강 아시아요 CEO 가 협약체결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는 대만 최대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인 아시아요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으로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특화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벌머스트해브'를 통해 하나카드로 아시아요에서 숙박업소 예약, 결제 시 대만은 10%, 일본,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은 7% 할인 혜택을 준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 중 아시아요 대만 제휴사인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드럭 스토어인 코스메드(康是美), 타이페이 101등 연계 제휴를 통해 대만여행 예정인 하나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휴기념으로 4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원큐페이 앱 등에서 '아시아요 제휴 기념 스페셜 혜택' 이벤트 응모 후 10만원 이상 예약·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최대 1만5000머니)로 적립해준다.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는 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한경호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은 “글로벌머스트해브 통해 고객과 제휴사를 직접 연결해 고객은 출국에서 귀국까지 주요 여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국내외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