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우수기업과 하반기 ‘연합채용’...신입·경력 120명 규모
IBK투자증권, 우수기업과 하반기 ‘연합채용’...신입·경력 120명 규모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0.3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투자증권(대표이사 김영규)은 내달 1일부터 11개 우수 기업과 함께하는 신입·경력사원 연합공채를 실시한다. (사진=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대표이사 김영규)은 내달 1일부터 11개 우수 기업과 함께하는 신입·경력사원 연합공채를 실시한다. (사진=IBK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IBK투자증권(대표이사 김영규)은 내달 1일부터 11개 우수 기업과 함께하는 신입·경력사원 연합공채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연합공채는 중소·중견기업 위상 강화를 통한 청년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해 IBK투자증권과 우수기업이 함께 진행하는 공개채용이다. 연합공채에 참여하는 기업은 IBK베스트챔피언 우수 인증기업과 코스닥, 코넥스 상장기업으로 가비아, 경방신약, 메디헬프라인, 쉬프트정보통신, 씨이랩, 이니스트, 인산가, 자비스, 테토스, 한울생약, 휴온스그룹(이상 가나다순) 등 총 11개 기업이다.

IBK투자증권과 참여 기업은 이번 공채를 통해 신입·경력사원 약 12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채용포털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IBK투자증권의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한다.  지원자는 지원서에 사진·학력·출신지 등을 표시하지 않고 자기소개서와 면접만으로 평가받는다. 단, 연합공채에 참여하는 우수기업의 경우 각 회사의 채용전형 방법에 따르기로 했다.

IBK투자증권은 연합공채로 선발된 100여 명의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신청기업에 한해 약 1주 간 합동 입문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입사 후에도 인재개발부의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각 기업별로 필요한 직무교육을 일정기간 지원해 장기근속 등 회사생활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은 "우수 중소기업의 인재 채용과 활로 개척을 위해 지난해부터 연합공채를 실시하고 있다"며 "IBK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연합공채를 통해 청년 인재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우수기업에는 유능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