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개발청, 「새만금개발청, 아시아 부동산 리더 대상 새만금 홍보」
새만금개발청, 「새만금개발청, 아시아 부동산 리더 대상 새만금 홍보」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9.09.11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새만금개발청(청장 김현숙)은 9월 11~12일 동안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부동산 주간(Asia Property Week)'에 참석하여 새만금을 세계 부동산계에 적극 홍보할 계획을 밝혔다.

국제행사 전문기관인 싱가포르 IBC ASIA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기술혁신,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투자환경 변화를 고려한 미래의 투자모델,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영국, 인도, 일본, 태국, 홍콩 등 글로벌 부동산 비즈니스의 진화를 선도적으로 이끄는 고위급 인사들이 다수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 초청을 받은 새만금개발청은 6명의 대표단(단장 김일환 차장)을 구성하여 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에게 1:1 투자 상담 등 다양한 형태의 투자 유치 활동을 전개한다.

특히,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인 ‘상업 부동산 아시아 서밋(Commercial Real Estate Asia Summit)'에서 새만금의 속도감 있는 변화와 투자 여건 개선 상황을 발표하여 새만금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고 홍보 성과를 제고할 계획이다.

한편, 새만금개발청은 새만금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투자의사 결정에서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는 고위급 임원과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전략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새만금개발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