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욱 모아지는 관심..."'7막 7장' 발간+서울시장 후보 물망" 이력 들여다보니
홍정욱 모아지는 관심..."'7막 7장' 발간+서울시장 후보 물망" 이력 들여다보니
  • 김경욱
  • 승인 2019.09.10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정욱 전 한나라당 의원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홍정욱 전 의원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홍정욱 전 의원이 이력이 회자된 것.

홍정욱 전 의원은 그는 과거 미국 하버드 대학교를 수석 졸업한 후 자신의 미국 유학 시절을 다룬 저서 7막 7장을 발간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이후 홍정욱 전 의원은 한나라당 후보로 18대 총선 때 서울 노원병에서 당선됐다. 이후 정치권의 극한 대립에 좌절했다며 19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하고 정계를 떠났다.

이후 자유한국당 진영에선 주요 선거 국면 때마다 홍정욱 전 의원 영입을 타진하며 서울시장 후보에도 물망이 올랐지만, 홍정욱 전 의원은 “정치에 돌아갈 생각이 없다”며 정계와는 선을 그어온 바 있다.

현재 홍정욱 전 의원은 올가니카의 회장직을 맡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일 홍정욱 전 의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대중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홍정욱 전 의원이 다시금 정계에 복귀할지 누리꾼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홍정욱 전 의원에게 제각기 다양한 의견을 드러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