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X볼보, 시너지창출 협업...뮤지컬 ‘맘마미아’ 초청행사 공동 진행
신한카드X볼보, 시너지창출 협업...뮤지컬 ‘맘마미아’ 초청행사 공동 진행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8.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함께 양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서울 강남구 소재 LG아트센터에서 오는 17일 진행된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함께 양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서울 강남구 소재 LG아트센터에서 오는 17일 진행된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함께 양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 행사는 서울 강남구 소재 LG아트센터에서 오는 17일 진행된다.

‘맘마미아!’는 1999년 4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20주년을 맞이한 작품으로 스웨덴 혼성그룹 아바(ABBA)의 22개 히트곡을 엮은 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그리스 지중해 외딴 섬을 배경으로 작은 모텔의 여주인 ‘도나’의 우정과 사랑, 딸 ‘소피’의 자아 찾기, 그리고 엄마와 딸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를 통해 전 연령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신한카드와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속 금융사 제휴를 체결해 양사 마케팅 역량을 통한 영업력 확대를 꾀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 행사처럼 양사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신한카드 대표 문화 마케팅인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에 참여를 검토하는 등 공동 문화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이 주최하고 KPGA 코리안투어, 아시안투어 등이 공동주관하는 ‘신한동해오픈’에 올해부터 3년간 후원사로 참여해 신한금융그룹과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제휴관계에 따른 금융 혜택 확대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도 중요한 상황”이라며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이 차별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