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채널 신설..."고객 소통 강화"
대우건설,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채널 신설..."고객 소통 강화"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9.08.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건설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 대우건설이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대우건설 인스타그램 채널)
지난 4월 건설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 대우건설이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대우건설 인스타그램 채널)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대우건설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를 오픈한다.

13일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지 전경과 이벤트, 입주 고객의 생활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이미지 공유가 활발한 인스타그램 특성과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컨셉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난 4월 건설업계 최초로 유튜브를 통해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 이래 SNS를 통한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매거진 뿐만이 아니라,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그곳에 살고 있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푸르지오’ 또는 ‘#푸르지오이벤트’로 해시태그 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조셉조셉 도마, 조셉조셉 물병,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당첨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