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디지털Challenge+’ 1기 데모데이 개최
농협은행, ‘NH디지털Challenge+’ 1기 데모데이 개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8.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오는 2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NH디지털Challenge+’ 1기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NH농협은행이 오는 2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NH디지털Challenge+’ 1기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데모데이는 농협은행이 초기 스타트업을 선발해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NH디지털Challenge+’1기 육성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로, 스타트업이 개발한 데모 제품, 사업 모델 등을 외부인에게 공개하여 사업성장, 투자지원을 가속화하는 행사이다. 참가신청은 이벤터스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사고링크(손해사정 O2O 플랫폼), ▲스페이스워크(인공지능 부동산 가치평가 서비스), ▲에너닷(태양광 통합모니터링 서비스), ▲엑스바엑스(식자재 유통 플랫폼), ▲커넥서스컴퍼니(멀티노드 커머스 플랫폼), ▲학생독립만세(후불제 교육 서비스), ▲닉컴퍼니(금융 레그테크 플랫폼), ▲백스테이션(관광지 상점 유휴공간 짐보관 서비스), ▲에이임팩트(농산물 직거래 플랫폼), ▲엘핀(위치 기반 인증 서비스) 등 ‘NH디지털Challenge+’1기 10개사가 참여해 전시부스에서 회사 소개 및 앱 시연, 서비스 특장점 소개 등을 진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행이 육성한 ‘NH디지털Challenge+ 1기’ 스타트업들의 성과를 외부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데모데이를 개최한다”며 “스타트업의 육성·지원뿐 아니라 농협과의 실질적 사업 연계기회를 제공하고, 외부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