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 카드 출시...기념이벤트로 여행상품권 증정
신한카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 카드 출시...기념이벤트로 여행상품권 증정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8.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내놨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내놨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가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내놨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카드는 ‘신한카드 B.Big(마이펫)’(이하 마이펫 신용카드)과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이하 마이펫 체크카드)로 나뉜다.

'마이펫 신용카드'는 ‘스노우볼’, 마이펫 체크카드는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기존 ‘신한카드 B.Big’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대중교통에서 최고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편의점 5% 할인, ▲백화점 5% 할인, ▲이동통신요금 5% 할인, ▲커피 10% ▲택시· KTX 이용금액에 10% 등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해준다.

이 밖에 버스나 지하철에서 이용한 후불교통 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일별로 200원에서 600원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VISA 1만3천원이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특히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마이펫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는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한다.

또 9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5명), 캐릭터 인형 4종 세트(10명),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20명), 1만 마이신한포인트(100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