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3단계의 쿨링 시스템 ‘목캔디 알파’ 출시
롯데제과, 3단계의 쿨링 시스템 ‘목캔디 알파’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7.2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는 ‘3단계의 쿨링 시스템’ 콘셉트로 '목캔디 알파'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3단계의 쿨링 시스템’ 콘셉트로 '목캔디 알파'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롯데제과가 새로운 맛과 소재, 용기 등을 적용한 2세대 목캔디 ‘목캔디 알파(α)’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목캔디 알파’는 기존의 모과와 허브 대신 목에 좋다는 도라지와 홍삼을 사용해 색다른 맛을 냈다.

이 제품은 ‘3단계의 쿨링 시스템’ 콘셉트를 강조했다. 캔디 겉면을 감싼 쿨링(멘톨) 분말이 첫 번째, 페퍼민트향이 가미된 홍삼맛 캔디에서 두 번째, 캔디 속에 들어 있는 도라지·홍삼꿀분말까지 총 3단계에 걸쳐 새로운 맛과 청량감을 주는 독특한 캔디다.

캔디 모양에는 새로운 변화를 줬는데, 납작하고 네모난 기존 목캔디의 모양과 다르게 동그란 구슬 모양을 적용했다. 포장도 자일리톨껌과 같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차량 등에 비치하기 편하도록 설계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목캔디 알파’ 외에도 다른 소재와 맛을 적용한 새로운 목캔디를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장수 브랜드에 변화를 주어 기존 마니아층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한편,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