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금융, 한강의 야외 영화관 ‘LIFEPLUS 시네마위크’ 이벤트 참가자 모집
한화금융, 한강의 야외 영화관 ‘LIFEPLUS 시네마위크’ 이벤트 참가자 모집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1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18.8월) 개최된 LIFEPLUS 한강공원 야외영화관 현장 (사진=한화생명)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내달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LIFEPLUS 시네마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로, 리틀포레스트, 변산, 미드나잇인파리, 비긴어게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유명 영화를 매일 1편씩 상영한다.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색다른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영하는 영화에 어울리는 주제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 17일부터 내달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외의 프로그램은 ‘LIFEPLUS 시네마위크’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화생명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우리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영화들로 꾸며질 것”이라며, “이번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