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노사상생선언 협약식’ 개최... ‘경영 정상화에 역량 집중’
MG손보, ‘노사상생선언 협약식’ 개최... ‘경영 정상화에 역량 집중’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1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손해보험 사측과 노동조합은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본점에서 ‘노사 상생 선언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MG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MG손해보험 사측과 노동조합은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본점에서 ‘노사 상생 선언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측은 지난 달 2018 임단협 타결을 계기로 새로운 노사문화 정립의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함께 노사 상생을 위한 선언을 준비해왔다.

이 자리에서 김동주 대표이사와 김동진 위원장은 ‘노사 상생 공동 선언문’에 서명하고,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상생의 노사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기로 약속했다. 또한 양측은 공동운명체로서 경영정상화에 대한 깊은 공감대를 바탕으로 각각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김 대표는 “오늘은 새로운 노사문화를 여는 뜻깊은 날”이라며 “노사가 대립과 갈등을 지양하고 상생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유지해 나간다면 경영정상화를 이루고, 나아가 ‘더 큰 일터’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