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고객가치 중심의 성장전략 추진’
KB생명,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고객가치 중심의 성장전략 추진’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1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생명보험은 지난 10일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KB생명보험)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B생명보험은 지난 10일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열린 이날 회의에는 허정수 KB생명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본사 부·팀장, 등 50여명이 참석 하였다. 회의는 상반기 성과 리뷰,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 외부전문가 특강, 분임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KB생명은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고객가치 중심’, ‘효율개선을 통한 내실성장’, ‘Digital 기술을 활용한 Biz.혁신’, ‘규제변화대응, 소비자보호 강화’의 가시적 성과를 위해 실행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7월 1일 개편한 디지털고객지원본부를 통해 Digital 기술의 고도화, 기존 업무절차의 시스템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다.

이날 함께 진행된 분임토의에서는, 사전에 선정한 2020년 주요 경영이슈에 대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논의하는 난상토론이 진행됐다.

허 사장은 강평을 통해 “고객가치에 대한 해석이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며 “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