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반려동물 구강 케어 ‘희슬텐티스마일’ 출시
삼성카드, 반려동물 구강 케어 ‘희슬텐티스마일’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7.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반려동물의 구강케어를 쉽게 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반려동물의 구강케어를 쉽게 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삼성카드가 반려동물의 구강케어를 쉽게 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카드는 자사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애경산업펫 케어브랜드 '휘슬'의 첫 콜라보 상품인 반려동물 덴탈케어 용품 '휘슬덴티스마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휘슬 덴티스마일'은 관리하기 어려운 반려동물의 구강 케어를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쉽게 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총 7종으로 칫솔 치약 ,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삼성카드 쇼핑'과 애경산업 직영몰인 'AK뷰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의 '아지냥이'는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영의 일환인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컨텐츠를 통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자연어 검색이 가능한 챗봇 서비스, 네이버 클로버 AI(인공지능) 스피커 연동 등 지속적인 모바일컨텐츠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올바른 반려 문화의 디지털화를 표방하고 있다.

한편, 삼성카드와 애경산업은 작년 11월 반려동물 관련 공동 사업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한 뒤 반려동물 관련 제품 개발과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유기동물입양 지원사업 등 CSV 활동 협업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