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물놀이는 하나카드로...캐리비안베이 50% 할인
올 여름 물놀이는 하나카드로...캐리비안베이 50% 할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6.2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여름 맞이 물놀이를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여름 맞이 물놀이를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하나카드가 여름 맞이 물놀이를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가 여름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워터파크와 제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이달 말까지 ‘만원의 서프라이즈’ 행사를 통해 종일 입장권을 1만원(본인 한정)에 구매할 할 수 있다. 또 여름 시즌 내내 본인(동반 3인까지)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캐리비안베이는 오는 7월 7일까지 본인 50%, 동반 3인 10% 할인이 적용된다.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은 20~30%, 웅진플레이도시 20~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에서도 이달 말까지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최대 50%할인(동반 2인 40%)이 적용된다.

제주 퍼시픽랜드에서는 다음 달 말까지 요트투어 샹그릴라 15%, 비바제트보트 40% 등 여러 액티비티 시설을 이용하는데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마니아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