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외화통장 모바일 가입서비스 실시
하나은행, 외화통장 모바일 가입서비스 실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는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인증을 통해 하나원큐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글로벌페이 전용통장&체크카드’와 ‘외화다통화예금’을 쉽고 편리하게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 (사진=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앞으로는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인증을 통해 하나원큐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글로벌페이 전용통장&체크카드’와 ‘외화다통화예금’을 쉽고 편리하게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

KEB하나은행은 ‘글로벌페이 전용통장&체크카드’와 ‘외화다통화예금’에 대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규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페이 전용통장’은 원화, 외화 통장이 동시 개설돼 원화통장으로 입금 시 전신환 매도율로 자동 환전돼 외화통장에 입금되는 글로벌페이카드 전용 결제를 위한 보통예금 통장이다. ‘글로벌페이카드’는 해외 ATM 기기에서 인출이 가능하고 해외 Amex 가맹점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외화표시 해외전용 체크카드로 글로벌페이 전용통장에서 외화로 직접 결제함으로써 현찰수령과 소지, 재환전 등의 불편함을 없앤 상품이다.

KEB하나은행 외환상품지원부 관계자는 “환율 변동 리스크와 현찰 소지의 불편함을 줄이고자 하는 손님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바일 발급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대표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써 손님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