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항동지구 첫 지식산업센터 '구로 SK V1 센터' 분양 돌입
서울 항동지구 첫 지식산업센터 '구로 SK V1 센터' 분양 돌입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9.05.3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건설은 지난 29일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을 열고 입주기업을 본격 모집한다. (사진=SK건설)
SK건설은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을 열고 입주기업을 본격 모집한다. (사진=SK건설)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서울 구로구 항동지구 내 최초 지식산업센터 ‘구로 SK V1 center’ 분양에 나섰다.

SK건설은 지난 29일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을 열고 입주기업을 본격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시 구로구 연동로 7길 148-25 일대에 들어서며, 대지면적 8317㎡, 연면적 5만4000여㎡의 규모다.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는 서울 택지지구인 항동지구에 첫 번째로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다. 뛰어난 브랜드와 상품성을 갖춰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SK건설이 직접 시행과 시공을 맡아 우수한 사업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다. 성수, 당산, 문래, 가산 등 주요지역을 성공적으로 이어온 지식산업센터의 독보적 브랜드 ‘SK V1’의 브랜드파워를 이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지하철 1호선 역곡역과 1·7호선 환승역인 온수역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경인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부간선, 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부천, 시흥, 광명, 온수, 가산 등 서울 및 서남권 주요 산업단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항동지구는 66만2525㎡ 면적에 약 1만2000여명 상주인구가 예정돼 있다. 구로 SK V1 center가 완공되는 시점에는 항동지구의 완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 서울푸른수목원, 천왕도시자연공원, 역곡천 등도 갖춰 쾌적한 근무 환경을 자랑한다.

구로 SK V1 center는 지난달 16일 SK건설이 근로복지공단과 함께 맺은 업무협약(MOU)이 최초로 적용되는 단지다. SK건설은 복지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입주하는 중소기업 근로자들에게 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자를 위한 비용 절감도 눈에 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되며, 친환경 신재생에너지를 도입해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지역 냉난방이 적용되는 FCU(Fan-Coil-Unit)가 설치돼 입주자가 별도로 냉난방 기기를 구매해 설치할 필요가 없다.

한편,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의 홍보관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248-1 양지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