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청,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 치유의 시간‘ 노원구 명사 초청강연 개최」
노원구청,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 치유의 시간‘ 노원구 명사 초청강연 개최」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9.05.2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24일 오후 2시 노원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명사 초청강연 ‘불후의 명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불후의 명강’은 주민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사회 각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는 교양 강연이다.

올해 두 번째 강연자로 나서는 혜민스님은 편안하고 따뜻한 소통법으로 현대인들의 힐링 멘토로 불린다.

이날 강연에서는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이라는 주제로 복잡하고 소란한 세상에서 자신을 잃어가는 현대인들이 고요함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평소 잊고 지내왔던 마음의 소중함과 삶의 가치를 일깨워보는 치유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에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별도의 사전 신청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오승록 구청장은 “이번 강연이 바쁜 일상속에서 스스로를 돌아볼 여유와 쉼을 찾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며 “고요함 속에서 나를 만나는 치유의 시간에 많은 구민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혜민스님은 마음치유학교 교장 및 뉴욕 불광선원 부주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등이 있다.

(출처=노원구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